피부 클리닉

피부, 속도 보아야 합니다.

You should also look inside the skin.

피부 클리닉

피부 속!도 보아야 합니다.

#여드름   #지루성피부염   #아토피   #건선   #안면홍조

#두드러기   #주사비   #탈모

신사임당한의원에서는

피부장벽을 튼튼히 하는 외부적인 치료와 몸의 문제를 개선하여 피부기능을 살리는 내부 치료를 병행합니다. 특히 외부 공기와 맞닿아 있는 피부는 변수가 많고 같은 증상이라도 근본 원인과 치료방향, 치료 결과의 개인차가 큽니다. 피부는 본래 흡수기관이 아니라 분비기관으로 땀과 피지, 노폐물을 잘 분비하고 모공의 기능이 살아나야 건강할 수 있습니다. 개인별 피부 타입, 스트레스, 체질 등을 함께 고려하여 피부의 면역체계를 강화하는 신사임당한의원만의 재생 치료로 맑고 아름다운 피부를 되찾아드리겠습니다.

진료과목

- 여드름 acne

- 지루성피부염 dermatitis seborrheica

- 아토피 atopy - 건선 psoriasis

- 안면홍조 hot flush

- 두드러기 rash

- 주사비 (딸기코) rosacea

- 탈모 hair loss

피부의 치료 목적을 단순히 여드름 개선, 염증 완화로 한정 지으면 안 됩니다. 몸의 문제로 일어나는 피부 트러블의 경우, 겉으로 드러나는 증상만 치료하면 빠른 시일 내에 재발하게 됩니다. 특히 오랜 기간 반복하여 발생한 경우 피부 장벽 기능이 무너지고 체질적 요인, 내부 장부의 부조화, 생활습관등이 원인일 가능성이 큽니다.

안면침

안면침이란 말 그대로 얼굴에 놓는 침을 말합니다. 외과적인 수술이나 이물질의 주입 없이 간단한 시술로 안면근육을 당겨 즉각적으로 잔주름이 리프팅되며 안색이 개선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안면부의 기혈순환과 림프순환, 노폐물 배출, 부종 해소에 도움이 되며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얼굴윤곽을 잡습니다. 신사임당 안면침은 안면부 뿐만 아니라 두피, 목어깨의 근막을 자극하여 안면 전체 경락의 혈액순환을 돕고 안면부의 피부노화를 늦춥니다.

마돈나와 기네스 펠트로 등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안면리프팅 침술 요법(facial acupuncture), 침의 자입 깊이와 방향(Vector), 시술자(Doctor)에 따라 그 효능이 달라집니다. 피부를 이해하며 안면근육을 파악하는 신사임당한의원 안면침은 가장 자신있는 분야입니다.

진료 과목

- 안면 신경마비(구안와사) facial nerve palsy

- 안면 비대칭 개선 facial asymmetry

- 사각턱 교정 jaw-line reduction

- 얼굴 축소 facial slimming

- 주름 리프팅 anti-aging

- 팔자주름 nasolabial fold

- 눈매 개선 eyelid correction

- 피부결 개선 skin texture & tone

- 안면부 부종 puffy face

- 기미, 잡티 age spot, blemish

- 성형 후 관리 post-plastic surgery care

치료 방법

안면 분석 - 피부기능 검사와 안면의 비대칭 여부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치료 계획을 세웁니다.

또한 개인에 따라 피부결, 피부탄력을 측정하며 장기적으로 안전하며 지속가능한 목표를 세웁니다.

facial & skin type examination

신사임당 정안라인침

신사임당한의원에서는 피부 자극 및 통증을 최소화하기 위해 일반침보다 훨씬 더 미세한 침(직경 0.12~0.20mm)을 사용합니다. 원장님의 오랜 풍부한 경력으로 아프지 않고 전문적 이며 정교하게 치료합니다.

facial acupuncture

소염약침

급성 염증을 완화하며 빠른 회복을 돕습니다. 스테로이드 없는 100% 천연 생약 추출물로 이루어진 성분으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치료합니다. 모공 청소, 피지선 안정화, 모낭 속 노페물 배출의 효능이 있는 소염약침을 적극적으로 활용합니다.

성형 후 관리 프로그램

성형수술 이후 조직 손상으로 형성된 부종을 해소하며 부작용을 예방합니다. 수술 조직의 회복을 돕고 염증을 완화하며 혈류 순환을 돕는 치료가 우선됩니다. 안면부의 붓기, 멍이 빠르게 빠지며 시간이 지나도 남아있는 정체된 부종에도 효과가 있습니다.